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Join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중복확인
국적 필수
주소 필수
  • 우편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주)메이크샐러드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용약관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메이크샐러드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의미 합니다.

“이용자”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7일 전부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본 약관 제5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통지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이용자가 회원가입 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그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5조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및 용역의 배송

회사는 제1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의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기타 회사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제5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5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마련, 준수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9조 (회원가입)

회원으로 회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 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허위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한 회원 등록을 승인합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허위로 또는 오기로 정보를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상업적 또는 홍보/광고, 악의적인 목적으로 서비스의 시스템 취약점을 이용하여 가입/활동하는 경우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임시 이메일 서비스(일회용 이메일 서비스, 시스템에 의한 계정 생성 포함)를 이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회사의 재정적, 기술적 문제로 서비스 제공에 문제가 잇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대금지불능력이나 의사가 없다고 판단되거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원활한 운영을 저해하거나,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에 있는 경우, 직접 서비스에서 수정하거나 이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원의 이름, E-Mail 등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사전에 통지하거나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0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 탈퇴 시 포인트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되고, 복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신청서에 기재 사항을 허위로 또는 오기로 정보를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 정보를 도용한 것이 확인된 경우

임시 이메일 서비스(일회용 이메일 서비스, 시스템에 의한 계정 생성 포함)를 이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가입한 것이 확인된 경우

상업적 또는 홍보/광고, 악의적인 목적으로 활동한 것이 확인된 경우

이벤트의 참여를 위해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하여 가입한 것이 확인된 경우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한 후 동일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회원 본인의 과실로 타인이 사용하게 되어 일어날 수 있는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ID, 비밀번호는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이름, E-Mail 등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사전에 통지하거나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제4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 등록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기재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회사와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고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 화상 ·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원의 포인트를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제12조 (거래조건에 대한 정보의 표시)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해당 재화, 콘텐츠 또는 관련 게시물에 표시합니다.

재화, 콘텐츠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등

환불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방법 및 효과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는 전항 각 호의 사항을 회사 웹사이트, 본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등에서 이미 고지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3조 (구매 신청)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재화 구매를 신청을 합니다.

재화 등의 검색 및 구매 대상 선택

상품 배송일, 수량 등의 선택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및 결제하기

환불 등의 관련 규정 안내

결제금액 확인, 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

회원은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 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본인 동의 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계약의 성립)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구매 신청을 승낙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구매신청 고객이 제10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구매신청에 대한 대금이 지불되지 않았을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5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구매신청에 대한 결제)

회원의 신용카드나 또는 다른 유형의 결제카드가 개인 신용등급 및 연체 등의 문제로 인해 거절되어 구매한 재화에 대한 금액이 정산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 구매 신청에 대한 대금이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며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다음 각호에 따라 전자결제(신용카드빌링서비스) 방법 또는 회사가 인정하는 방법으로 대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신용카드,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 수단)으로 대금을 회사에 지불해야 합니다.

회원은 공인인증방식 등 회사가 정한 방법을 거쳐 결제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구매 신청에 대한 대금이 등록된 결제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6조 (재화의 공급)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등을 명시합니다.

회사와 고객간의 상품의 인도시기 및 포인트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7조 (반품/교환/환불)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회원은 환불에 관하여 유, 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 규정 확인 후 신속하게 환불 처리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 반품,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구매자가 환불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공급 받은 재화가 반환될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회원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포인트)

포인트는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사이버 화폐로서 서비스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포인트는 회사에서 정한 기간과 방법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적립된 포인트 중 미사용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포인트는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포인트를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부정이용 금지)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 행위로 봅니다.

타인의 개인정보, 금융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하거나 본인의 동의 없이 이용하여 재화 등을 구매한 일체의 행위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용한 경우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을 반복하여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1)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허위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2) 회사의 운영 과정에서 폭언, 음란한 언행, 협박, 인과 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 (포인트, 현금, 재화 등) 및 요구 등으로 업무 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3) 회사를 통해 구입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이용 후 일부 또는 전부의 반품을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4) 임시 이메일 서비스(일회용 이메일 서비스, 시스템에 의한 계정 생성 포함)를 통하여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5) 회사명 또는 회사 임직원이나 운영진을 사칭하여 타인을 속이거나 이득을 취하는 등 피해와 혼란을 주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호에 따른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

[1차 발견 시] 회사는 본 약관 제5조의 방법을 통하여 해당 위반 사실을 사전 경고합니다. 경고와 동시에 이용제한 ID로 등록되어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킴과 동시에 부정 이용을 통해 취득한 포인트 등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실물 상품의 경우, 회수 조치 또는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차 발견 시] 회사는 위반 내용을 본 약관 제5조의 방법을 통하여 고지하고, 필요시 법적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30일 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하고, 회원이 소명기간 내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회원 등록을 말소시키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조 제1,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지원팀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20조 (저작권)

회사가 작성한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를 통하여 입수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판매, 출판, 편집, 전시, 전송, 배포, 판매, 방송, 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는 이를 게재 또는 등록한 회원에게 있으며, 이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거나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음란성 내용인 경우 (비정상적인 성적 표현을 포함)

청소년 보호위원회 심의 규정에 부적합한 내용인 경우

서비스 운영자 및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홍보성 내용인 경우 (광고, 판촉,  도박, 돈 벌기 사이트, 경품 지급, 사이트 홍보 등)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악성코드 배포나 시스템 장애를 유도하는 경우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갱니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게시한 경우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부적합 게시물을 게재한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운영자에 의한 게시물 삭제 횟수가 3회 이상 누적이 되어서 이용제한 ID로 등록되는 경우, 정도에 따라서 30일, 무기한으로 글쓰기가 제한되거나 사용 중인 ID, IP에 대한 제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단, 위반 정도가 중한 경우, 누적 정도와 관계 없이 즉시 일시정지 또는 영구 이용정지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자신이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가 서비스의 운영 또는 홍보를 위해 사용할 경우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사용권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에만 유효하며, 회원 탈퇴 후에도 유효합니다.

회사가 상기 사용권 외에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보상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의 개별 재료를 웹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 상에 게시하고, 회원의 상품 선택과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개인의 신체적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고지한 후, 회사는 별도의 보상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서비스팀을 설치 및 운영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회원의 개인적인 알러지 등 신체에 피해가 갈 수 있는 개인적 사안의 경우 회원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상품에 대한 재료 정보를 회원에게 표기함으로써 이에 대한 책임을 대신합니다.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게 제소합니다.


제25조(쿠폰) ① 쿠폰은 "몰"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은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은 회원의 구매횟수,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서 발급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③ 쿠폰은 "몰"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몰"은 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 또는 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몰"은 이용자의 적립금 또는 쿠폰을 회수하고, 회원자격 상실(아이디 삭제) 및 민 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 탈퇴 시 "몰"로부터 발급받은 "쿠폰" 중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⑥ 쿠폰의 부여 및 사용 소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몰"이 정한 정책에 따르며, "몰"은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합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주)메이크샐러드"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이하 )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자 명시하는 것입니다.

의 개인 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님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에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은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마케팅 목적 처리 동의

마켓비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자사 상품 관련 정보, 신상품 안내 등의 정보를 받기를 원하시면 아래 동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품 관련 정보, 신상품 안내, 대 고객 프로모션 등 광고성 정보 전송

2) 제휴사, 협력회사 등의 상품 관련 정보 및 신상품 안내 등 위와 같이 재화•서비스 등의 홍보 및 판매권유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주)메이크샐러드"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이하 )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자 명시하는 것입니다.
의 개인 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님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에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은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마케팅 목적 처리 동의

메이크샐러드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자사 상품 관련 정보, 신상품 안내 등의 정보를 받기를 원하시면 아래 동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품 관련 정보, 신상품 안내, 대 고객 프로모션 등 광고성 정보 전송

2) 제휴사, 협력회사 등의 상품 관련 정보 및 신상품 안내 등 위와 같이 재화•서비스 등의 홍보 및 판매권유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

주식회사 메이크샐러드(이하 “회사”라 함)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모든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방법을 통해 관리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수집하고 있습니다.

성명,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둘째, 회사는 정기 배송지 추가 요청시 신규 배송지 등록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회사주소 등

셋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 주소, 쿠키, 방문 일시, OS종류, 브라우저 종류, 결제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이용 기록 등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개인정보 수탁자(결제대행사)에 의해 수집될 수 있으나, 회사는 결제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면 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 요청

다.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첫째, 회사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쿠키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인터넷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고객님이 아닌 고객님의 컴퓨터만을 식별하며, 로그인, 이용 형태 분석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로그인 식별 쿠키는 로그아웃 또는 브라우저 종료 시 만료됩니다.

둘째, 회사는 PC 환경과 동일, 유사한 인터넷 환경을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예: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셋째, 고객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지만, 대부분 웹브라우저의 환경 설정을 통해 쿠키허용 여부를 결정하거나 기존의 쿠키 일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 배송, 청구서 및 구매내역 발송, 맞춤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등

나. 회원 관리

본인 확인,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고객 상담, 민원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공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에의 활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 개발, 통계학성 특성, 이용 형태 등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제공, 광고 게재, 이벤트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첫째, 회사는 고객님께서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을 통해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 버튼을 선택할 경우 입력하신 개인정보가 당사의 고객DB에 저장되어 상기 명시된 이용목적에 적합하게 이용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둘째, 제휴사 등 제3자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을 경우에도, 고객님께서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을 통해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 버튼을 선택할 경우 동의하신 것과 동일하게 간주합니다.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상기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타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고객님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결제 대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 수탁자에게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KG이니시스: 결제, 구매안전서비스 제공 등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회원탈퇴

가.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 6개월(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나. 회원 탈퇴와 재가입 제한

회원 탈퇴를 신청하시면 해당 계정은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해당 계정은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됩니다.

다. 권리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수집 동의 거부 시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가. 이용자의 권리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정보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나. 이용자의 의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타인의 개인정보와 게시물을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가. 회사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프레시코드 회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으로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를 방지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바이러스가 갑자기 출현하면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 통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으며, 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에 관한 민원 서비스

가.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일체 책임이 없습니다.

나. 회사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118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netan.go.kr / 182 )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버전번호 및 변경공고일자 및 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 (주)데이터라이즈
목적 - 사용자 행태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 SMS, 카카오톡 채널 및 E-mail 등의 메시지 발송에 필요한 정보. 이벤트 전달 및 분석리포트 업무.
항목 - [일반] 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보유기간 - 계약종료시까지

( )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